본문 바로가기

먹방일기

[먹방일기] 4.19 디저트 카페 낙타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릴 카페는 4.19 유명한 디저트 카페인 "낙타"입니다

운영 시간 : 09:30 - 20:30
매주 월,화 휴무 (1월3일~1월11일까지 매장영업 휴무)
분위기 : 화이트 톤의 깔끔하고 차분한 느낌.
            디저트가 진짜 완전 맛있음

 

매장 내부
곳곳에 놓인 낙타 소품들

매장은 분위기는 화이트&우드 톤이예요~

차분하고 깔끔한 느낌이랍니다~ ^^

매장 안의 테이블은 6개 정도이고 10-15명 정도 수용가능한 크기였어요

사장님부부가 운영하시는데 굉장히 친절하셔서 주변 주민분들도 많이 오시더라구요 ^^

쇼케이스 안의 케이크들^^

너무 맛있는 케이크가 많이서 선택장애 걸리기 일쑤인데요

저는 딸기생크림케이크와 호두크레이프 케이크를 골랐습니다~

주문을 마치면 사장님께서 가져다 주세요 ^^

딸기생크림 호두크레이프케이크 아메리카노 2잔

캬~ 주문한 음료와 케이크가 나왔습니다 ㅎㅎ 

딸기 가득 딸기생크림케이크 7500원 

시트 사이에 잔뜩 들어간 딸기가 보이시나요?

과일이 올라간 케이크는 신선도가 정말 중요한데 한입 먹으면 

Fresh함이 입 안에 몰려와요 ㅠㅠ

생크림도 엄청 부드럽고 딸기는 상큼달달해서 둘이 정말 잘 어울려요

딸기에서 수분이 많이 나오기때문에 케이크 시트는 단단한 편이었어요 (그래서 모양이 무너지지않고 잘 나오는 듯)

호두크레이프 케이크 7500원

저의 원픽! 호두크레이프케이크 입니다~

위에 캐러멜라이징한 호두가 잔뜩 올라가 있는데요~

저 달달한 호두가 크림과 정말 잘 어울려요!!

생크림에서도 호두맛이 나서 견과류의 고소함과 케이크의 부드러움을 같이 느낄 수 있어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카페 낙타를 소개해드렸습니다~

다음에도 맛있는 정보를 들고 찾아올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