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일기

[위드진해] 소곱창전골 리뷰

 

요즘 날씨가 쌀쌀하니 국물 땡기시죠? ㅎ ㅎ

저는 찬바람 맞으면 얼큰한 국물이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위드진해 소곱창전골"을 먹어보려구요!!

위드진해 소곱창전골

포장지를 딱 열어보면 소곱창·고기·양념이 있네요~

설명서에는 물이나 사골육수 700ml에 양념을 넣고 곱창을 넣고 끓인 다음 

10분-15분 정도 지나면 고기를 넣고 익힌다음 먹으면 된다고 적혀있어요~

 근데 저는 곱창 고기 양념만 넣으면 너무 아쉬워서...

버섯 깻잎

팽이버섯 느타리버섯 깻잎을 넣어주기로 했어요 ^^

먼저 물과 양념장을 넣고 끓이고 물이 끓으면 버섯과 곱창을 때려 넣어주었어요

10-15분 후

고기와 깻잎

고기와 깻잎을 넣고 팔팔 끓여주면 전골에 깻잎향이 가득해요 ^^

곱창은 먹기 직전에 잘라주세요 아니면 곱이 다 흘러나와버려요~~

보글보글 곱창전골

삼겹살까지 구워서 맛있게 냠냠 먹었습니다~

 

 위드진해 곱창전골 (5점 만점) 

맛 ★★★☆ (3.5) 맛있는 편이지만 중간에 곱창 쓴게 있었음, 그럼 탈락 RGRG?

가격  ★★★☆ (3.5) 24000원으로 밀키트치고 비싼편, 

재구매의사  ★★☆ (2.5) 반반임, 맛은 괜찮은 편이지만 생각나는 맛은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