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싯는디저트

[디저트리뷰] 하이웨스트 익선점 케이크 리뷰 (딸기치즈케이크, 핑크얼그레이케이크, 초콜릿바나나테디베어)

오랜만에 친구네 집에 놀러가기로 했어요~

주말에 유명한 카페는 웨이팅이 길잖아요 ㅜㅜ

그래서 저와 친구들은 오픈런을 하기로 했습니다!! (웨이팅할 체력 없음 ㅠㅠ)

하이웨스트 익선점을 방문 했어요

하이웨스트 익선점 (종로3가역 6번출구에서 가까움)
영업시간 11:00 ~ 22:00
* 주차불가

스콘과 쿠키
케이크 쇼케이스

미드 섹스앤더시티에 나올 것 같은 느낌의 디저트였어요~

전체적으로 가격대가 높은데 디저트가 큼직큼직하고 비쥬얼이 진짜 끝장나서

엄청 비싸다는 느낌은 못 받았어요 

그냥 '이정도는 해야지'이런 느낌? ㅋㅋㅋ 

너무 취향저격이라 선택장애가 걸려서 한참 걸렸습니다~

저는 무엇을 골랐을까요? ㅎ ㅎ

딸기치즈케이크, 핑크얼그레이케이크, 초콜릿바나나테디베어케이크

쨘~ 저의 픽은 딸기치즈, 핑크얼그레이, 초콜릿바나나테디베어케이크 입니다~

이제 상세 리뷰 ㄱ ㄱ~

딸기치즈케이크 단면샷

 딸기치즈케이크 8,500원

: 일단 비주얼이 미쳤어요!! 케이크 색도 너무 이쁘고 케이크와 크림 사이에 쨈이 한겹 발려 있어서 더 상큼해요, 제가 상큼한 디저트를 잘 안 먹는데도 이 치즈케이크는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위에 크림이 크림치즈베이스라서 더 치즈맛이 잘 느껴진 것 같아요!! 보통 딸기치즈케이크는 많이 못보는 메뉴이니 한번 드셔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핑크얼그레이케이크

핑크얼그레이케이크 7500원

: 개인적으로 얼그레이는 쉬폰케이크라고 생각해요.. (향과 부드러움의 조화)

 그런데 이 케이크는 빵시트부분이 조금 퍽퍽했어요~

얼그레이가 콕콕 박혀서 향은 너무 좋았지만 위에 크림도 생크림느낌이 아니어서 제취향은 아니었네요~

 

초콜릿바나나테티베어케이크

초콜릿바나나테디베어케이크  7500원

: 위에 테디베어가 너무 귀여운 그런 케이크예요~

초코+바나나 는 꿀조합이죠? ㅎㅎ

초코시트 사이에 바나나와 초코크림이 샌드되어있어서 너무 맛있는 달달한 케이크예요~ (달달한거선호)

3가지 케이크 중 가장 맛있었어요~ 역시 아는 맛이 무섭죠? ㅎ ㅎ

 

하이웨스트에서 3가지 케이크를 리뷰해 보았습니다~

다음에는 매장에서 커피와 스콘도 먹어보고 싶어요!!!

그럼 다음에 또 맛있는 리뷰도 돌아올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