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싯는디저트

[디저트리뷰] 오르랔베이커리 크러핀 리뷰 (얼그레이,옥수수,레몬,딸기우유)

안녕하세요? 돼지대장님입니다 ㅎ ㅎ 

오늘은 유명한 오르랔베이커리의 크러핀을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

대왕 와플들, 우유크러핀
커스터드, 초코헤이즐넛, 레몬, 인절미크림, 옥수수, 딸기우유, 락스타 크러핀

 

소금크로와상, 잠봉크러핀, 다양한 맛의 휘낭시애, 크림머핀

이대역과 아현역의 중간 정도에 있는 것 같아요~

저는 이대역에서 걸어서 10분정도 걸었던 것 같네요 ㅎ ㅎ

크러핀 종류는 8종류정도 있었고 BEST는 우유크러핀과 레몬 크러핀이었어요

크러핀은 개당 4300원이지만 크러핀 크기가 꽤 커서 비싸다고 느껴지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그 중 저의 픽은 얼그레이, 옥수수, 레몬, 딸기우유 크러핀 4종류와 대왕첵스초코와플을 구매했습니다~

(크러핀은 4개구매하면 상자에 담아주심)

상자에 담긴 4종류의 크러핀
얼그레이 크러핀 단면샷 

크림이 크러핀 가득 들어가 있어요!!

얼그레이는 말해모하겠어요~ 저는 얼그레이덕후라 정말 맛있었어요!!

얼그레이향이 약하지도 강하지도 않아서 너무 강한 향을 안 좋아하시는 분들도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크러핀 겉면이 바삭~ 해서 크림이 많이 들어있어도 크러핀이 질척거리지 않아요~

얼그레이 ★★★★

돼지대장님픽은 레몬크러핀 4300원

얼그레이크러핀의 크림은 생크림같았다면 레몬크러핀은 단단한 크림이었어요!

사실 저는 달달한 크림류를 좋아해서 상큼한크림류는 즐겨먹지 않아요..

근데 이 레몬크러핀은 정말 반전!!!

제가 안좋아하는 디저트류 임에도 불구하고 제일 독특하고 맛있게 먹었어요!!

크림이 저렇게 가득 차있어도 상큼해서 부담스럽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레몬 ★★★★★

옥수수 크러핀 4300원

옥수수 크러핀은 상상 가능한 맛있는 맛이예요

중간에 씹히는 옥수수가 재밌어요 ㅋㅋ

개인적으로 빵에 갈릭추가해서 요리빵으로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갈릭옥수수크러핀 맛있을 것 같지 않나요? ㅋㅋ

옥수수 ★★★

딸기우유 크러핀 4300원

딸기우유크러핀 크림 색이 너무 예쁘죠?

위에 올라간 건조딸기가 상큼함을 배로 올려줍니다~

이것도 역시 우리가 아는 맛있는 맛이었어요 ㅋㅋ

딸기우유 ★★★☆

 

이렇게 크러핀 4종류를 리뷰해보았는데요~

사람들이 많이 찾고 유튜버들이 리뷰를 많이 한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저는 레몬>얼그레이>딸기우유>옥수수 이 정도로 맛있었어요

레몬크러핀은 상큼이 안좋아하시는 분들도 한번 드세요!!

4가지 다 먹고 또 생각 나는건 레몬크러핀이었답니다~

또 근처에 갈 일이 있으면 방문할 것같아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