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싯는디저트

[디저트리뷰] 뱅앤베이커스 버터 쿠키 클래식 (BTS 쿠키)

오늘 가져온 디저트는 한 때 품절대란을 일으켰던

뱅앤베이커스 버터 클래식 쿠키입니다~

 

 

BTS의 버터라는 신곡이 발매되었을 때 이 쿠키가 너무 궁금했는데요~

한참 지난 지금에서야 살 수 있게 되었네요 ㅎ ㅎ

포장지에는 고멧버터가 38.6%가 들어있다고 적혀있어요!!

노란 패키지가 너무 이쁘네요~

뱅앤베이커스 버터클래식 쿠키 14개 20000원

가격은 20000원이고 14개가 들어있어요

2칸으로 나누어져있고 방부제도 2개씩 들어있어요 ㅋㅋ

그리고 개별포장으로 되어있네요~

버터맛이 엄청 나요!! 입 안 가득 버터를 베어물은 듯한 느낌!!

홍콩 여행갔을 때 제니쿠키를 잔뜩 사왔었는데

그 맛과 비슷해요!! 정말 맛있어요!!!

근데 뱅앤베이커스 쿠키가 더 맛있고 더 비싸요 ㅋㅋ

가격만 적당하면 간식창고에 넣어두고 두고두고 먹고싶은데 

너무 비싸네요 ㅠㅠ

하지만 선물용으로는 추천합니다!! 포장패키지가 너무 이뻐요~ ㅎㅎ

 

그럼 다음 리뷰로 찾아올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