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싯는디저트

[디저트리뷰] 룩트 Lukt 아이슬란딕 요거트볼 키트 (허니&초코 띠크)

오늘 가져온 디저트는 룩트의 아이슬락딕 요거트볼 키트 "허니&초코 띠크" 입니다~

배우 윤승아님 아시죠? 

승아언니께서 유튜브에서 룩트 요거트볼 키트를 추천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한번 구매해 보았습니다!!

자세히 살펴볼까요?

 룩트 아이슬락딕 요거트 띠크 허니&초코

저는 마켓컬리에서 구매했구요

룩트 요거트는 마일드와 띠크 2가지 스타일이 있는데

마일드 - 부드러운 그릭요거트, 꾸덕함.

띠크 - 완전 크림치즈 스타일, 완전 꾸~~덕함, 꿀을 섞어먹기 보다 꿀과 요거트를 함께 퍼먹는 스타일

         (섞으려면 손에 힘 많이 들어가서 손 아픔)

저는 허니&초코그래놀라 띠크로 구매했고 가격은 5900원입니다.

그외에도 2가지 맛이 더 있고 허니&그래놀라(5900원), 애플&소보로(6900원)입니다~

고단백 요거트 단백질 12g

 고단백 요거트답게 단백질이 12g이나 들어있어요!!

 초코 그래놀라는 25g에 120kcal네요~ 낮은 칼로리는 아니네요..ㅎㅎ

하지만 칼로리=맛보장 의 공식이 있기때문에 룩트에 대한 신뢰도가 상승하네요

(외우자 칼로리=맛보장 공식)

그럼 한번 맛 볼까요?

 

캬~ 초코향이 장난 아니예요!!

초코향이 엄청나고 동영상 찍느라 생각보다 꿀을 너무 뿌려버려서 걱정했어요 (꿀보다 메이플시럽파)

먹음직스럽죠?

요거트에서 신맛이 거의 안나요!! (요거트 신맛이 싫은 1인)

요거트는 정말 거꾸로 뒤집어놔도 딱 붙어있을 것 같은 느낌의 요거트예요

요거트와 꿀을 섞어먹는다는 느낌은 아니고 

요거트와 꿀을 같이 퍼먹는 느낌!!!!

룩트 꿀은 엄청 단 맛은 아니어서 저는 좋았고

초코그래놀라는 카카오56%초콜렛 정도의 단맛이 나요!!

전체적으로 요거트랑 단맛 조화가 딱 떨어져서 물리지 않는 맛이예요

솔직히 먹고 놀랬어요 너무 맛있어서!!

솔직히 요거트는 싫지만

이 룩트 요거트라면 비싼 가격을 감수하고도 사먹을 것같아요!!

물론 내돈내산입니다

 

다음에도 맛있는 디저트리뷰로 찾아올께요 ㅎ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