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켓컬리] 소소한 장바구니 하울 (룩트 요거트볼키트, 새들러하우스 플레인크로플, 르 크로플, 데본 더블 크림, 요즘·디어파인 그릭요거트)

얼마전  마켓컬리에서 일반등급 대상으로 5% 적립과 2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이벤트를 해서

"어쩔 수 없이"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제가 어떤 디저트를 샀는지 소개해 드릴께요~

장바구니 떼샷
룩트 아이슬란딕 요거트볼 키트 허니앤초코띠끄 & 애플소보로띠크

룩트 아이슬란딕 요거트볼 키트는 마일드와 띠크 2가지가 있는데요~

마일드는 조금 더 묽고 띠크는 정말 꾸덕꾸덕한 질감의 요거트라고 합니다

저는 꾸덕한게 좋아서 2가지맛 다 띠크로 구매했어요

사실 전 요거트를 자주 먹는 타입은 아닌데요~

배우 윤승아님 유튜브를 보다가 추천하시길래 샀습니다 ㅋㅋㅋ

너무 이쁘시잖아요 언니 추천이면 사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니&초코 띠끄 5900원 / 애플&소보로 띠끄 6900원

요거트 100과 그래놀라 25g 꿀 15g / 요거트 100g과 그래놀라 25g 애플스틱 15g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격이 후ㄷㄷ하죠..? 후.. 맛없으면 배신이다 

요즘 플레인˙녹차 그릭요거트 / 디어파인 블루베리 그릭요거트

요거트류를 좋아하진 않은데 종류가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궁금한건 못 참기 때문에 다양한게 조금씩 사보았습니다 ㅎ ㅎ ㅎ

요즘 플레인 100g 3900원 · 녹차 그릭요거트 100g 4900원

디어파인 블루베리 그릭요거트 100g 4600원

여기도 가격이 아주 ㅎㄷㄷ하네여 ㅎ ㅎ

유명하고 비싼 곳이니 이유가 있겠지하고 마음을 다독여 봅니다

데본 더블크림 

데본 더블크림은 고소한 우뮤향을 담고 있는 부드러운 크림입니다

더블 크림은 클로티드크림과 차이점은 지방함량이 클로티드 크림보다 낮다고 하네요

데본 더블크림은 170g 8900원입니다

르 크로플 아몬드·시나몬 크로플 / 새들러하우스 플에인 크로플

 

이렇게 냉동 크로플을 구비해두면 밖에 안나가도 집에서 크로플을 즐길 수 있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ㅎ ㅎ

르 크로플 아몬드, 시나몬 크로플 60g 1개입 각 2800원

: 크기가 꽤 커서 1개만 먹어도 포만감이 큽니다

너무너무 유명한 곳이죠~ 

이제 웨이팅 안해도 집에서 먹을 수 있어요 ㅠㅠ

새들러하우스  플레인 크로플 100g 2개입 4900원

: 큼지막한 크로플 2개가 들어있어요

 

장을 한번 보고 나니까 리뷰 할 애기들이 한가득 생겼네요 ㅎ ㅎ

한번에 다 먹지 못하니 (입짧은햇님st) 하루에 하나씩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도 많이 찾아주세요 ㅎ ㅎ

(마켓컬리 추천인아이디 angi1258 RG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