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하울

[마켓컬리] 소소한 디저트 하울 (사층빵집디저트,데본클로티드크림)

전 마켓컬리를 굉장히 좋아해요~

왜냐하면 맛있는 디저트를 많이 보유하고 있기 때문이죠!!

이번에 마켓컬리에서 2만원 이상구매시 무료배송 쿠폰을 주어서

어쩔수 없이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닐라테린느, 말차앙버터다쿠아즈, 클로티드크림, 초코샌드·녹차샌드쿠키

먼저 떼샷!! 2만원에 맞추어 사는게 목표이나 늘 초과해버리네요 ㅠㅠ

이제 자세히 가격 알아볼까요?

사층빵집 말차앙버터 바닐라 테린느

사층빵집 말차앙버터(2개입) - 6000원

사층빵집 바닐라테린느(2개입) - 6800원 (비싸...ㅎㄷㄷ)

맛은 다음 포스트에 자세히 남겨 놓을께요 ^^

사층빵집 초코샌드 녹차샌드 쿠키

사층빵집 초코샌드쿠키 (5개입) - 6000원

사층빵집 녹차샌드쿠키 (5개입) - 6000원

쿠키 사이에 크림이 두껍게 발린 달콤한 쿠키입니다

크림이 두껍게 발려서 쿠키 하나랑 커피 한잔 마시면 적당한 오후간식이 됩니다~

데본 클로티드크림

데본 클로티드크림 - 8460원

저는 스콘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스콘에 클로티드크림 바르고 잼 올려서 홍차랑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ㅠㅠ

스콘에 클로티드크림 한번 바르면 정말 중독되는 맛이예요!!

다음엔 스콘이랑 크림이랑 한번 리뷰해볼께요~

 

마켓컬리 디저트 장바구니

무료배송 3000원쿠폰쓰고 아껴놓은 적립금 모두 사용해서 총 30,260원 결제하였습니다~